기사

샤이노모어, '어른들을 위한 진짜 장난감’ 100대 한정 이벤트

‘어른들을 위한 장난감 가게’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무중력의자,스마트폰용음주측정기 등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펀샵’은 지난 달 CJ 오쇼핑이 70%의 지분을 전격 인수하면서 화제에 올랐다 www.shynomore.co.kr

이러한 행보를 통해 펀샵은 재미있고 유쾌한 콘텐츠로 2030 소비자와 간극을 좁혀 라이프 스타일샵의 대표적 성공 사례로 꼽힌다.

즐거움과 친숙함으로 젊고 세련된 고객들의 빗장을 여는 트렌디 마케팅이 이제 어른들을 위한 ‘진짜 장난감’에서도 이어질 예정이다.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라는 도발적 캐치프라이즈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샤이노모어(SHYNOMORE)’는 이달 초 이태원 대형 클럽라운지를 무대로 브랜드 런칭 행사를 개최하고 모바일 SNS와 동영상에 익숙한 2030 고객들의 선호에 맞춰 오는 27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 최초 성인용품 트렌디셀렉트샵을 표방하며 자체 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평범한 남녀 간의 일상 속 솔직하고 유쾌한 ‘성’ 문화를 다양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담아내었다.

주요 시리즈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과 공유로 참여하는 고객들에겐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공되는 프로모션은 전세계적 인기에 이어 국내에서 품귀현상까지 일고 있는 독일 epi24社의 ‘우머나이저(Womanizer)’다. 고가의 제품임에도 말그대로 ‘무섭게’ 팔리는 것으로 유명한 여성 전용 제품으로 기존의 상식을 깨고 진동 자극이 아닌 공기 흡입방식으로 만족도를 최적화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진짜 장난감’이다.

‘샤이노모어’의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고 있는 윤택동 본부장은 “브랜드 런칭 행사의 일환으로 이번 SNS 이벤트에서는 최신 ‘우머나이저’ W500과 PRO40 모델, 총 100대만을 시중가 대비 60%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착순 고객에 한정 공급한다”고 말했다.

한편, ‘샤이노모어’ 측은 내달 글로벌 남성 매거진 ‘맥심(MAXIM)’과 공동으로 부산 해운대에서 유명 모델들과 함께 요트투어와 선상 파티 행사를 여는 등 역시 고객 참여형 브랜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샤이노모어’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 및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샤이노모어’ 공식 SNS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우머나이저 초특가 세일상품 바로가기 (클릭)

댓글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