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유해성분 제로, 원료의 97% 천연성분 러브젤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 판매량 증가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는 글리세린, 폴리올류, 다당류 등이 들어가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을 함유한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최근 많은 여성 고객들 입소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늘고 있다

여성중심 성인용품 온라인 쇼핑몰 '샤이노모어'가 출시한 여성용 보습 윤활제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가 최근 3분기 판매실적이 기존 같은 기간 대비 3 배 이상 급증했다고 밝혔다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는 '샤이노모어'의 운용사인 ㈜롱빌과 국내 최초 터키 짐데스 할랄 인증을 획득한 화장품 제조기업 ㈜대덕랩코, ㈜블루에뜨가 공동개발, 인체유해성분이 없고 97% 이상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여성용 보습 윤활제다.

특히 제조사인 (주) 대덕랩코 (대표:전현표)가 획득한 터키 짐데스 할랄 인증은 이슬람국가에서 공인된 인증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안전한 인증절차이며, 기본적으로 동물 유래 성분과 인체 유해 성분이 있어서는 안된다.

(주) 롱빌 윤택동 대표는 "까다로운 제조기업의 역량이 곧 브랜드 가치가 된다" 라는 점을 강조하며 (주) 대덕랩코와 손잡은 이유를 밝혔다.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는 글리세린, 폴리올류, 다당류 등이 들어가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만을 함유한 안전한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최근 많은 여성 고객들 입소문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늘고 있다.

또한 인공향료 대신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했으며,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병출추출물, 감초유도체 등이 들어있어 피부보호에 도움을 주고, 여성 내부에 락토바실리가 건강하게 자생할 수 있도록 여성의 PH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성용 보습 윤활제는 최근 성인용품업계의 건전화, 대중화 추세에 맞춰 여성 이용자들도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샤이노모어와 MOU를 체결한 큐티여성의원 최귀동 원장은 “갱년기 여성의 전유물로 인식되었던 질건조증이 최근 들어 유전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도 발병률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이런 경우 인체에 무해하고 유익한 성분의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일 수 있고, 증상이 심한 경우에는 전문의의 상담과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한다.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는 특히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품 전성분을 쉽게 풀어 쇼핑몰 등에 안내하고 있어 선호도 및 신뢰도 상승으로 제품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상승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 제품으로 해외 수출을 목표로 이번 '샤이노모어 루브리컨트' 의 개발에 참여한 기업들과 신제품 개발, 미국 FDA 테스트 및 말레이시아 할랄인증을 위한 절차를 준비 중이다.

㈜롱빌은 ‘샤이노모어’로 업계 최초 ‘2017년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 을 수상하였으며, 바디용품 브랜드 '샤이노모어 바디앤케어’는 사업부문을 별도로 분리하여 화장품 및 바디용품 사업부문을 강화하고 있다. 

이기영 기자  kjh0423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보러가기

댓글쓰기
0 댓글